엑스트랙 하체부분 문의 드립니다.
작성일 2013-04-30 / 작성자 이경엽 / 조회수 476
▷차종: 엑스트랙
▷연식: 2004
▷주행거리:120,000 KM
▷상담내용: 기아서비스 들어가서 전체 점검 받던중 하체부분 및 각종오일 교체 권유 받았는데요.
엔진오일, 브레이크오일은 갈았구요.
로암 고무 노후 , 쇼바 쪽 노화 등을 이야기 하던데 며칠후 장거리 탈일이 있는데 다녀와서 수리해도 되나요?
직장 때문에 장거리 타기전에 수리할 시간을 낼수가 없어 걱정이 됩니다.
답변 부탁드릴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