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미션 쿨러 장착 문의~

작성일 2013-04-30 / 작성자 김남호 / 조회수 493
튜닝 상담방에도 똑같이 남겼는데요 혹시 못보실까봐 여기서 다시 질문 드릴께요/.

차종이 스포티지R t-gdi 오토 모델 입니다.

제차에 그랜드 카니발 수출형 미션 쿨러를 달고 싶은데요 물론 써모 벨브도 같이 달려 합니다.

작업 가능 한지와 금액이 어느정도 인지 알고 싶어요..

그리고 지인 코란도C 오토 모델도 같이 할려고 하는데

작업 가능한지와 견적이 얼마인지 좀 부탁 드리겠습니다~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