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가속시 슥슥 소음 발생과 시동 끌때 방귀소리 문의

작성일 2013-04-29 / 작성자 울산점장 / 조회수 727
반갑습니다.
노덕섭 고객님 .
전에 예기했듯이주행중 (쓱 쓱 쓱)  소음은 배기메니폴더에서
올라오는 소음인 듯 합니다.
그리고 메니폴더 내리면서 터보와 인터쿨러 를 점검 해야 할 듯 합니다.
(웅 하는 공음은 진공라인을 점검 해야 할 듯 합니다.)
내방하시면 점검 정비 해 드리겠습니다.
즐거운 한 주 되시고 안전운전 하세요.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