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원인이 뭔지

작성일 2013-04-28 / 작성자 임무웅 / 조회수 521
▷차종: 싼타페
▷연식: 2002년식
▷주행거리:110000 KM
▷상담내용: 코너돌때 핸들을 돌렸다가 풀면서 하체에서 드르륵 하고 소리가 나는데 원인이 뭔지 알수있을까요? 원인을 아신다면
                    수리비용은 어느정도 들런지요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