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2P UP -

작성일 2013-04-27 / 작성자 이대택 / 조회수 549

▷차종: 뉴스포티지 2륜
▷연식: 06년 12월
▷주행거리: 9만KM
▷상담내용: 그랜져XG 12인치 디스크로터 , XG신형 캘리퍼(2P) , 보쉬 프리미엄(전륜)패드 
                보쉬 DOT4 브레이크 오일 

              

               = 위에거 생겼는데요. 이거 설치비 얼만가요.

지금 브레이크는 별이상 없습니다.

 

수고하세요.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