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가속시 슥슥 소음 발생과 시동 끌때 방귀소리 문의

작성일 2013-04-27 / 작성자 노덕섭 / 조회수 782
▷차종: 싼타페 SM
▷연식: 2004
▷주행거리: 125,000 KM
▷상담내용: 일년 전부터 가속시 슥슥 소음이 발생하다가 사라지는 증상이 있었습니다.
아직 정비를 못하고 있었는데.. 얼마 전부턴 시동을 끌 경우 방귀 소리가 납니다.
연식이 있는 관계로 솔레노이드밸브 3개를 모두 직접 교환했는데...
괜찮은 듯 하다가 다시 방귀 소리가 발생합니다.
어떤 부분이 문제인지.. 그리고 정비를 한다면 비용이 어떻게 되는지 궁금합니다.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