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이것 진짜원인이 뭘까여????

작성일 2013-04-27 / 작성자 손상욱 / 조회수 659

▷차종:  싼타페 cm

▷연식: 각자08년       

▷주행거리:        59000

▷상담내용:

 

얼마전에 터보가 고장나서 터보를 교체 했습니다.

근데 순정 터보를 장착안하고 업을 했습니다

cm2.2하이퍼 터보 정도 됩니디. 제원을 몰르겠고`~ (2.2터보조합 이라고 말씀뿐)

터보는 장착은 잘된거 같은데 문제는...

 

1. 80킬로에서100사이에 차가 락이 걸림 차가 안나감.

2. 매연이 80킬로에서 악셀을 쫌만 발봐도 검은 연기가 많이 나옴.

3. 스캔 찍으면 부스터압력 과소 라고 계속 뜸.

4. 변속이 좀 이상함...

 

이렇게 증상이 있습니다...

 

제가 해결 해볼라고..

 

1. 솔레노이드 밸브가 교체

2. 얍력호스 확인

3. 차 리프트 올려서 터보 밑에서확인만 함

 

대체 뭐가 문제가 있을까요`~~
맵핑은 모터스테이션 m버젼 사용하고 있습니다.

 

제가 여러군데 튜닝샵 가봐는데 증상을 몰르겠다고 하네요

제발 모터스테이션에서 꼭 고쳐주세여`~ㅠㅠ

 

맨날 매연을 소독차 처럼 내면서 다니고 있어요 경찰한테도 걸리고요`~ㅠㅠ

제발 도와주세여`~~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