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시동시 우~웅

작성일 2013-04-25 / 작성자 박병기 / 조회수 448
점장님 !
싼타페 8048입니다.
 
시동시 키를 ON 으로 돌리면
가끔씩  우~웅 소리가 나고서
 
시동이 걸립니다.
 
어디가 문제일까요?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