견적부탁드립니다.
작성일 2013-04-24 / 작성자 현원일 / 조회수 493
▷차종: 싼타페cm
▷연식: 07-07
▷주행거리: 80100KM
▷상담내용:
뒤쪽(트렁크쪽) 언제부터인가 운행중에 뚝두뚝 , 덜그럭 거리는데 너무 신경쓰여 죽겠습니다.
앞쪽은 괜찮은거 같은데 ㅜ
오무기어 누유도 있어서 같이 정비받으려고 합니다.
-------------------------------------------------------------------------
오무기어 정품
로워암 (조수석)
전후 활대링크,부싱
로커커버 가스켓, 인젝터 동와샤
얼라이먼트
---------------------------------------------------------------------
우선 이렇게 견적을 알고싶습니다. 추후 정비하다 나오는 문제는 그자리에서 결정하겠습니다
정비가격표에 부가세 별도라고 나와있는데
그럼 현금으로 해도 거기에 부가세가 또 붙나요?? 카드로 했을경우는 어떻게 되는지 궁금합니다.
▷연식: 07-07
▷주행거리: 80100KM
▷상담내용:
뒤쪽(트렁크쪽) 언제부터인가 운행중에 뚝두뚝 , 덜그럭 거리는데 너무 신경쓰여 죽겠습니다.
앞쪽은 괜찮은거 같은데 ㅜ
오무기어 누유도 있어서 같이 정비받으려고 합니다.
-------------------------------------------------------------------------
오무기어 정품
로워암 (조수석)
전후 활대링크,부싱
로커커버 가스켓, 인젝터 동와샤
얼라이먼트
---------------------------------------------------------------------
우선 이렇게 견적을 알고싶습니다. 추후 정비하다 나오는 문제는 그자리에서 결정하겠습니다
정비가격표에 부가세 별도라고 나와있는데
그럼 현금으로 해도 거기에 부가세가 또 붙나요?? 카드로 했을경우는 어떻게 되는지 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