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견적부탁드립니다.

작성일 2013-04-24 / 작성자 현원일 / 조회수 493
▷차종: 싼타페cm
▷연식: 07-07
▷주행거리: 80100KM
▷상담내용:
 
뒤쪽(트렁크쪽) 언제부터인가 운행중에  뚝두뚝  , 덜그럭 거리는데 너무 신경쓰여 죽겠습니다.
 
앞쪽은 괜찮은거 같은데 ㅜ
 
오무기어 누유도 있어서 같이 정비받으려고 합니다.
 
-------------------------------------------------------------------------
 
오무기어 정품
 
로워암 (조수석)
 
전후 활대링크,부싱
 
로커커버 가스켓, 인젝터 동와샤
 
얼라이먼트
 
---------------------------------------------------------------------
 
우선 이렇게 견적을 알고싶습니다. 추후 정비하다 나오는 문제는 그자리에서 결정하겠습니다
 
정비가격표에 부가세 별도라고 나와있는데 
 
그럼 현금으로 해도 거기에 부가세가 또 붙나요?? 카드로 했을경우는 어떻게 되는지 궁금합니다.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