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드라이브 상태에서의 심한 진동

작성일 2013-04-23 / 작성자 김용수 / 조회수 498
▷차종: 구)싼타페
▷연식: 04년 7월
▷주행거리: 163,000KM
▷상담내용:
 
13만 쯤에 엔진 미미와 벨로우즈 교환 및 핸들 진동을 손보았습니다.
당시에는 진동이 많이 호전되었으나 최근들어 과거의 진동이 더욱 심해진듯 합니다.
진동으로 인하여 그동안 많은 스트레스를 받아서 왠만한거는 참겠는데
요즘은 핸들까지 같이 떨리고 신호대기 상태에서는 기어를 N으로 변경하지 않으면
앉아있기가 힘드네요....
어떤 점검을 추가로 받거나 수리를 받아야 할까요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