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이 갈수록 느려져요..
▷차종: 산타페
▷연식: 02년식
▷주행거리: KM 14만
▷상담내용:
전에 조수석에서 끄르륵 끄르륵 소리난다고 문의 햇는데요
시간이 없어서 그냥 운행중인데요
점점 운행할수록 가속이 느려지네요 ~
순정일때 보다 더 느려린 느낌임니다 ~
고장코드 보니
P0403 뜨던데요
어디가 문제가 잇어서 뜨는건가요 ?
악셀 밝으면 배기소리만 커지고.. 앞으로 쭉~ 안나가네요...
▷연식: 02년식
▷주행거리: KM 14만
▷상담내용:
전에 조수석에서 끄르륵 끄르륵 소리난다고 문의 햇는데요
시간이 없어서 그냥 운행중인데요
점점 운행할수록 가속이 느려지네요 ~
순정일때 보다 더 느려린 느낌임니다 ~
고장코드 보니
P0403 뜨던데요
어디가 문제가 잇어서 뜨는건가요 ?
악셀 밝으면 배기소리만 커지고.. 앞으로 쭉~ 안나가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