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궁금합니다.

작성일 2013-04-22 / 작성자 김포점장 / 조회수 473
장재옥 고객님 안녕하세요 문의하신 기어가 N에서 전진은 되고 후진은 안된다면
오토미션일확율이 많은듯 합니다
켈리퍼가 나쁘다면은 바퀴가 끌려서라도 전/후진은 가능합니다
물론 차량 입고시에 진단이 가능하지만
미션이 문제라면 이벤트 70만원 정상가( VAT) 별도입니다
예약방문 주시면 최선을 다하여 점검/정비하여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