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미션오일 - 미션쿨러 관련해 문의 드립니다.

작성일 2013-04-22 / 작성자 구리점장 / 조회수 293
안녕하세요? 구리점입니다.


오일교환주기는 주행거리에 주로 맞추는 편이고 중간중간 오일 변색정도를 확인하여 상황에 맞게 교환하시면 되겠습니다.


미션클리닝의 경우 미션 내부에 장착되어있는 솔레노이드밸브를 장비를 사용하여 세척하며, 미션오일교환이 병행되어야합니다.


솔레노이드밸브를 세척하게 되면 다량의 슬러지가 떨어져나와 모션내부를 타고 돌아다니기 때문에 그렇습니다.


교환 후 주행거리를 보면 상기 작업을 하기엔 좀 이른것 같구요 조금 더 타신 후에 미션오일 교환주기에 맞춰 작업하시는것이 바람직하겠습니다.


미션오일쿨러의 경우 범퍼를 완전 탈거한 후에 작업이 가능하기 때문에 비용이 다소 추가가되어 15만원 정도 예상이 되며,


리어와이퍼는 이변이 없는 한 항상 구비하고 있습니다.


정비상담코너를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