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궁금합니다.

작성일 2013-04-22 / 작성자 장재옥 / 조회수 498
▷차종: 산타페 2w
▷연식: 2004
▷주행거리: 156000KM
▷상담내용:
1. 기어중립인 경우, 전진은 가능한데요, 뒤로는 약 5m정도 가다가 더 이상 굴러가지 않습니다.
2. 출발전, 후진 기어 넣고 약 5m 정도 가다가 뒤쪽에서 '뚝'하는 소리가 들립니다.
후진 미션의 문제인지? 아님 캘리퍼의 문제인지요?
만약 위 문제라면 견적은요?
궁금합니다.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