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질문합니다

작성일 2013-04-21 / 작성자 담재원 / 조회수 418

▷차종: 싼타페
▷연식: 2004년식
▷주행거리:110000 KM 대
▷상담내용:

안녕하세요

 얼라이먼트 하고 나서

서브 프레임  강화 스페이서를 장착해도 상관은 없는지 알고 싶습니다.

아니면 먼저 서브 프레임 강화 스페이서를 한 뒤에 얼라이먼트를 해야하는지 알려주세요.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