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흡기 크리닝 후 부동액 교환

작성일 2013-04-21 / 작성자 대구점장 / 조회수 523
안녕하세요?
송창헌 고객님.
흡기 매니폴드 탈부착 크리닝을 하게 되면 냉각수가 일정량 배출되기는 합니다만,
염려하시는 것처럼 쿨링 라인으로의 유입은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고객님의 경우에는 특정 부동액을 사용하시기에 저번처럼 원액으로 1리터 정도는 준비하셔야 될것입니다^^
그리고 더스타일 차량의 카본방지 프로그램은 아직까지는 출시되지 않았으며
출시하게 되면 공지하여 드릴것입니다.
항상 이용하여 주셔서 감사합니다.
안전운행 하세요~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