ㅜㅜ
작성일 2013-04-20 / 작성자 하동근 / 조회수 404
▷차종: 싼타페더스타일
▷연식: 12년
▷주행거리: 18590 KM
▷상담내용: 아침 냉간시에 시동을 키면 울컥거려요. 우웅우웅 소리와 함께 알피엠도 살짝 왔다갔다 해요.
예열 후 출발하면 먼가 부드럽게 나가는게 아니구 뒤에서 잡는 느낌? 댕기는 느낌이 나요
잔 진동이 엄청나요. 브레이크 밟으면 앞쪽에서 먼가 터질듯한 게 느껴집니다.. 제 발로 통해서
미션 슬립현상 ㅡ 충격 현상도 있는듯 해요
하부 점검 : 콘크리트 도로 지날적에 허리 아파 죽을 듯 ,,,,,, 아직 2만 도 안탔는데 이거 뭐 현대 강아지 도 아니고 아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