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흡기 크리닝 후 부동액 교환

작성일 2013-04-20 / 작성자 송창헌 / 조회수 489
▷차종: 싼타페 더 스타일
▷연식: 2009
▷주행거리: 138,000 KM
▷상담내용:
안녕하세요.  흡기탈착 크리닝 후 필수적으로 부동액을 교환 및 보충을 해야 하나요??
흡기 탈착 크리닝시 카본이 쿨링 라인으로 유입이 되나요?
그리고 더스타일도 카본방지 맵핑이 가능한가요?? 가능하다면 가격은 게재되어있는 18만원인가요?
답변 부탁드립니다.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