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비상담이요
작성일 2013-04-18 / 작성자 김용원 / 조회수 458
▷차종: 1톤냉탑
▷연식: 2008
▷주행거리: 90,000 KM
▷상담내용: 발전기관련
얼마전 시동걸면 발전기에서 스스슥 소리가 나면서 발전기 안에있는것이 헛돌고 그랬습니다.
그런 상태가 몇번있다가 혹시나 오디오를 꺼보기로 했습니다. 이후에 그런 상태는 사라졌는데요.
이번엔 냉동기를 틀면 발전기에서 나는거 같습니다만 딱딱딱 하는 소리가 공회전할시에 계속 나네요. 주행할때는 딱딱 소리가 없어집니다.
에어컨 틀시에는(공회전때) 소리가 조금 약하게 딱딱 거리구요.
어떤상태인지 알수있을까요? 답변 부탁드려요!
볼트볼수있는 제품이 달려있는데, 딱딱 소리날때 13.9~13.8v 마구 왔다리 갔다리 하네요. 주행중 볼트는 14~14.1v구요.
▷연식: 2008
▷주행거리: 90,000 KM
▷상담내용: 발전기관련
얼마전 시동걸면 발전기에서 스스슥 소리가 나면서 발전기 안에있는것이 헛돌고 그랬습니다.
그런 상태가 몇번있다가 혹시나 오디오를 꺼보기로 했습니다. 이후에 그런 상태는 사라졌는데요.
이번엔 냉동기를 틀면 발전기에서 나는거 같습니다만 딱딱딱 하는 소리가 공회전할시에 계속 나네요. 주행할때는 딱딱 소리가 없어집니다.
에어컨 틀시에는(공회전때) 소리가 조금 약하게 딱딱 거리구요.
어떤상태인지 알수있을까요? 답변 부탁드려요!
볼트볼수있는 제품이 달려있는데, 딱딱 소리날때 13.9~13.8v 마구 왔다리 갔다리 하네요. 주행중 볼트는 14~14.1v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