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가속시 소음 문의드립니다.

작성일 2013-04-18 / 작성자 오인곤(용인점장 / 조회수 543
김경진 고객님 안녕하세요..


모터스테이션 정비상담 이용을 하여주셔서 감사드리며,
고객님께서 문의하신 소음건에 대해 상담드리겠습니다.


우선~정확한 진단은 차량점검후 가능한 부분이지만
점검사항으로는 촉매에 장착되어 있는 밸로우즈부분을 점검을 해보아야 할듯 싶네요.


밸로우즈가 노화로 인해 크랙및 터짐 현상이 발생되었다면
주행시및 악셀가속시 문의하신 소음이 올라올수도 있답니다.


모터스테이션에서는 기존에 장착되어 있는 밸로우즈를 탈착후
롱밸로우즈(촉매수리)를 장착하여 적은비용으로 고객님의 불편사항을 해결해 드리고 있으니
예약후 방문 주시면 점검하여 진단을 하여 드리겠습니다.


오늘날씨가 꾸물꾸물 하네요..
안전운행 잊지마시고 다음에 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