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가속시 소음 문의드립니다.

작성일 2013-04-18 / 작성자 김경진 / 조회수 624
▷차종: 구형싼타페
▷연식: 2005
▷주행거리: 100900KM
▷상담내용: 얼마전에 미미작업을 하고 갔습니다. 
다음날부터 창을 닫고 가속시 잠자리 날개소리 처럼 파르르르르 하는소리가 작게 들리기 시작했습니다. 꼭 선풍기에 비닐을 걸어놓고 바람불때 나는소리처름 들리는데요... 소리가 커지고 있습니다.
차량내부에서 들리는 소리인줄 알았는데 창을 열어놓고 가속해보니 가속시에 차량외부에서 악셀링과 동시에 촤~~~ 하는 소리가 들립니다.
중립에서는 작게 들리는지 안들리는지 잘모르겠구요... 터보소리(애앵~)와는 따로 들리는것 같습니다. 
오늘 회사 반차내고 찾아 뵙겠습니다.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