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종: 싼타페cm ▷연식: 08년 3월▷주행거리: 65000KM▷상담내용: 기어변속시 '탁','틱' 소리가 발생하며 초기 저속 주행시에도 간간히 들리네요. LSD는 아닌 거 같고요.
앞바퀴 축 허브 조인트가 의심되는데 단순히 조이면 나중에 또 소리가 발생한다고 해서요.
몰리브덴 와셔로 교체 가능하세요? 가능하다면 비용이 얼마정도 들까요?
덧글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