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등속조인트 점검 문의

작성일 2013-04-17 / 작성자 이문규 / 조회수 544

▷차종:  싼타페cm                        
▷연식:    08년 3월
▷주행거리:   65000KM
▷상담내용:   기어변속시 '탁','틱' 소리가 발생하며 초기 저속 주행시에도 간간히 들리네요. LSD는 아닌 거 같고요.

                   앞바퀴 축 허브 조인트가 의심되는데 단순히 조이면 나중에 또 소리가 발생한다고 해서요.

                   몰리브덴 와셔로 교체 가능하세요? 가능하다면  비용이 얼마정도 들까요?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