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초기트라제 LPG입니다 수리하려면 얼마나 들까요?

작성일 2013-04-16 / 작성자 오인곤(용인점장 / 조회수 530
▷상담내용: 네이버 TOW에 가입하고 찾아서 문의드립니다.
기본 사항은 상기와 같고
현재 문제되는점이 한두개가 아닙니다.
엔진 출력감이 많이 저하되었으며 미션은 2번 교환했는데 요즘 슬립현상이 많이 일어나고
고알피엠(4,000)에서나 제대로 가속이 되는 느낌입니다
엔진오일 교환시 보니 잠바가스켓에서 오일새는양이 많고
최근 뒷다리(트레일링 암)가 삭아서 모두 교체했는데도 차가 튀는느낌이 많이 듭니다(공기압 때문일지도 현재 38PSI)
트라제는 오래타기도 했지만 잔고장수리도 많이 해서 애증의 관계입니다.
그랜드 카니발을 보고 사고 싶은 생각도 들지만 예산문제도 있고 해서 수리를해서 더 오래타고 싶은데
어느 정도 비용이 들지 궁금합니다.



---------------------------------------------------------------


오석배 고객님 안녕하세요..


정확한 진단과 정비요금은 차량점검후 가능한 부분이오니
점검 사항에 대해서만 간략하게 글을 드리겠습니다..^^


출력부분에 대해서는 점화플러그 & 점화코일 및 베이퍼 라이져 또는 믹서기 부분에 이상이 있다면 출력부족이
발생될수 있는 부분이며,,, 변속기문제로 인하여두 출력부족이 발생 될수 있는 부분 이랍니다


엔진오일 누유는 로커아암카버 가스켓 불량의 원인일것 같구요...
로커암카버가 구형버전이면 신형으로 교환하는것두 오일누유 되는것을 보완하는
한 방법으로 보시면 되겠습니다..
(구형버전은 가스켓만 교환시 얼마 못가서 오일누유가 발생되고는 합니다..^^;;)


차가 튀는 현상에 대해서는 현재 고객님께서 공기압은 적정 수준이라고 볼수 있으며,,
리어 스프링과 쇼바부분을 점검이 필요할듯 싶네요.


고객님께서 번거우시더라두 예약후 방문 주시면
불편사항에 대해 점검과 진단을 하여 불편을 해결해 드리겠습니다.


정비요금에 대해 정확히 답변드리지 못한점 양해 부탁드리며,
오늘하루 행복한 하루가 되시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