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브레이크 인치업 문의드립니다.

작성일 2013-04-16 / 작성자 박태영 / 조회수 509
▷차종: 트라제xg 디젤
▷연식: 2001. 2
▷주행거리: 19만KM
▷상담내용:
2001년 트라제xg 디젤은 15인치 알미늄휠이 순정입니다. 디스크는 11인치가 장착되어 있는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이것을 12인치 디스크로 인치업하고자 문의드립니다.
 
현재 휠은 17인치로 인치업을 했고 트라제 순정 12인치 디스크와 브레이크 패드 중고 물품을 구해 두었습니다.
캘리퍼는 지금 차에 장착되어 있는 캘리퍼 패드 브라켓만 바꾸면 사용할 수 있는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브라켓 구입 등 부품대와 작업비용이 얼마나 소요되는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