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열간시 출력부족으로 흡기청소를 해볼려고 합니다. 가격문의 드립니다.

작성일 2013-04-16 / 작성자 김경진 / 조회수 653
▷차종: 2005년 싼타페
▷연식: 2005년식
▷주행거리: KM 10800
▷상담내용: 얼마전에 타이밍과 몇일전 미미셋 교환하고 애기들과 잘놀다가 말씀잘듣고 귀가했습니다.
차를 팔려다가 하나씩 고쳐가면서 사용할려고 한가지씩 정비중입니다.
 
작년에 정비공장에서 egr새로 교환하고도 간헐적으로 닫힘이 있어서 a/s로 egr 다시 교체하고 솔밸브도 갈았는데 가속불량이 비슷해서요 흡기 청소를 해볼려구요..
증상은 열간시 가속부족과 시동끌때 간헐적으로 푸드득 거림이나 방구 소리가 있어구요.
운전중 가속상태(2000알피엠이상 가속시 악섹링 많이해야되고 무겁고 소리가탁해요)가 않좋을때는 시동끌때도 방구소리가 나더라구요...
흡기오염때문에 간헐적으로 egr이 닫힐때는 출력이 좋았다가 열림고착시는 출력이 떨어지는것 같아서요... (맞는지는 모르지만요.ㅜ.-)
 
1.흡기매니 탈부착 클리닝시 매니폴더와 밸브쪽 작업 그리고 냉각수 보충(타이밍은 얼마전에 했습니다.) 가격과 엔진오일은 교체한지 보름쯤 지났지만;; 교환해야된다면 제가 6리터 준비시 전체 가격을 알고 싶습니다.
2.egr 점검후 정상일때  egr과 쿨러 클리닝 비용도 알고 싶습니다.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