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예산을 얼마나 잡아야할까요??

작성일 2013-04-15 / 작성자 안지훈 / 조회수 544
▷차종: 싼타페
▷연식: 2005년식
▷주행거리: 195,000KM
▷상담내용: 안녕하세요....   우선 05년 2월식 두발이고요 키로수는 19만5천쯤됐네요..
얼마전부터 갑자기 진동이 너무심해져서요..   덜덜덜~~~ 차가 너무 떨어요.
예전엔 초기 시동시에만 달달달~거리고 어느정도 예열이 되고나면 나아지곤했었는데
이제는 계속그렇네요 변속기를 n으로 해도 그다지 별차이없네요.
 핸들은 완전 마사지 기계수준으로 덜덜덜~~
그리고 핸들도 엄첨 무거워져 버렸네요...음...
뭔가 많이 아픈느낌인데 예산을 얼마나 잡아야될까요... 
좋은하루되세요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