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미션오일쿨러 장착 문의

작성일 2013-04-15 / 작성자 공보영 / 조회수 520
▷차종:  산타페 CM
▷연식: 2008
▷주행거리: 90000KM
▷상담내용:
  
   수고 많습니다
 
   미션오일 쿨러를 장착하고 싶은데 겨울철에는 과냉각에 문제가 있을수 있다고 하던데
 
   그래서 써모밸브를 같이 설치할수 있는지 또 비용은 얼마인지 궁금합니다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