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하체소음 정비후 질문드립니다.

작성일 2013-04-14 / 작성자 김종환 / 조회수 523
▷차종: 싼타페 sm
▷연식: 2004
▷주행거리: 110000KM
▷상담내용: 하체소음 정비후 질문드립니다.
 
올해 2월 1일에 하체소음으로 인해 전륜쪽 부품들을 교체 했습니다.
발전기Ass'y, 배터리본선, 전.로워암(좌/우), 전.쇼바(좌/우), 전.쇼바마운틴(좌/우), 전.스테빌라이저 링크/붓싱/캡, 엔진미미set(4EA)
교체하는날 비가 와서 소음이 안들렸었는데 정비 후 뚝, 뚜뚝하는 소음은 거의 잡혔습니다.
그런데 찌그덕 소음은 정비전이나 후나 똑같네요.
악셀링하면서 가속시에는 소음이 안나고
탄력주행시, 브레이크 작동하면서 감속시, 약하게 악셀링할때
노면이 고르지못하거나 울퉁불퉁한길 주행중이면 찌그덕 소음이 납니다.
위에 교체한 부품들도 2년 4만키로 보증인가요?
방문하고 싶은데 제가 팔 수술을해서 재활치료로인해 당분간 방문이 어렵고 글도 지금에서야 씁니다.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