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N드라이브에 있을 때 소음

작성일 2013-04-13 / 작성자 장우혁 / 조회수 489
▷차종: 싼타페
▷연식: 2004
▷주행거리: KM123600

▷상담내용:  예전에는 추울 때 D드라이브에 놓고 브레이크 밟으면 진동과 소음이 심했는데 지금은 오히려 N드라이브에 놓고 사이드 브레이크 걸어놓으면 소음이 좀 심하더라구요. 까라라랑 같은 소리? 저번에 정비사님이 고주파음이 들린다고 하신 기억이 나는데 그게 그소리인가요? 저번에 미미도 했는데 요즘 들어 소음이 많아져서요. 정비해야 하는 건가요? 해야하면 오늘 13일 토요일 5시 이후에 방문해서 고치든지 하려구요. 주말 잘 보내시고 답변 부탁드립니다~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