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베라 레조네이터

작성일 2013-04-12 / 작성자 임성진 / 조회수 607

▷차종:  싼타페cm
▷연식: 2007
▷주행거리:75000        KM
▷상담내용:

인터쿨러 실리콘밴드

수출형오일쿨러

접지

강화와셔

 

등등이 하고싶어...집사람 결재만 기다리고 있네요...

 

실리콘 밴드 하면서 베라 레조네이터 를 장작할까??

생각하는데...문제는 없는지요??

하게 된다면 레조네이터는 사가야 하는건가요???

 

빨리 하고는 싶은데...결재가 언제될런지..ㅎㅎ

 

수고 하새ㅣ고 좋은하루 되세요!!!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