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종: 싼타페cm▷연식: 2007▷주행거리:75000 KM▷상담내용:
인터쿨러 실리콘밴드
수출형오일쿨러
접지
강화와셔
등등이 하고싶어...집사람 결재만 기다리고 있네요...
실리콘 밴드 하면서 베라 레조네이터 를 장작할까??
생각하는데...문제는 없는지요??
하게 된다면 레조네이터는 사가야 하는건가요???
빨리 하고는 싶은데...결재가 언제될런지..ㅎㅎ
수고 하새ㅣ고 좋은하루 되세요!!!
덧글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