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인젝터 클리닝 등

작성일 2013-04-12 / 작성자 부산점장 / 조회수 561
안녕하세요
최태욱 고객님
소음과 진동 부분은 흡기크리닝이나 인젝터크리닝으로
줄어든다고는 장담할수 없습니다
엔진내부 오토래쉬라던지 엔진미미 상태라던지 전체적인 부분들을
점검해봐야 알수있을것 같습니다
그리고 흡기탈부착시는 부동액이 다빠지지는 않지만
보충을 해야하기 때문에 비용이 10.000원 정도 발생합니다
예약후 방문주시면 궁금하신 부분들 상세히 설명후 수리해드리겠습니다
정비상담코너를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