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인젝터 클리닝 등

작성일 2013-04-11 / 작성자 최태욱 / 조회수 532

▷차종: 투싼 (CRDi 2WD)
▷연식: 2005년 9월
▷주행거리: 16만 7000 KM
▷상담내용: 안녕하세요.

 인젝터 클리닝, 흡기 클리닝 등의 정비를 받고싶은데요.  그동안 관리가 소홀해서 이제부터라도 관리해보려구요.

현재 차 상태는 12만 킬로때 인젝터가 망가져서 4개중에서 3개를 재생품으로 교체한 상태구요.

교체하고 5만킬로 정도 타니까 요즘 다시 소음과 진동이 좀 커진느낌입니다.

흡기 클리닝은 한번도 한적이 없어서 상태가 어떨지 모르겠네요. 연비가 잘 안나오고 그런정도는 아니구요. 11~12정도 나옵니다.

보통 이런 부분 정비받을때 인젝터, 흡기 이정도만 클리닝받아도 괜찮은지요?  제가 중요하게 생각하는 부분은 정숙함과 연비입니다.

그리고 흡기 클리닝할때 부동액도 같이 하는것 같은데 제가 몇일전에 부동액을 교환했거든요.

 혹시 흡기클리닝할때 부동액을 다 빼야하는건지 궁금하네요. 그러면 다시 부동액을 교환해야 하나요?

정비 요금도 부탁드리겠습니다.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