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의 드립니다..
작성일 2013-04-11 / 작성자 문영준 / 조회수 571
▷차종: 스포티지
▷연식: 07
▷주행거리:13000 KM
▷상담내용: 에어컨 가스 보충, 사이드 스텝 탈부착, 브레이크 디스크 연마
1. 브레이크 연마할려고하는데요.. 개당 2만원.. 앞쪽만 두개 하면되나요? 작업소요 시간은 얼마인가요?
2. 사이드 스텝 파손으로 인하여 구매 했는데 탁부착을 브레이크 연마 할때 같이 할려고하는데 공임비가 얼마인가요?
3. 에어컨 가스 보충은 얼마인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