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매연이 많이 나오네요..

작성일 2013-04-11 / 작성자 김태석 / 조회수 547

▷차종: 트라제
▷연식:   03년 8월식
▷주행거리: 270000KM
▷상담내용:

 

작년 9월 27일에 부산 모터에서

엔진오일(순정프리미엄), 오일필터, 에어크리너, 인젝터 크리닝(동와샤 4EA 포함), 오토래쉬 SET(신형/26EA), 밸브 씰, 엔진미미 SET(4EA), 플랩, EGR밸브, 솔레노이드 밸브, 에어플로우 센서, 등속 조인트(LH), 프론트 스테빌라이저 링크/부싱, 예열 플러그, 파워오일

작업을 했습니다..^^

 

그전에는 매연이 안나왔는데 수리 후 매연이 나와 자리 잡아서 그렇겠지 했는데

요새는 살짝만 악셀 밟고 시내에 가면 부끄럽네요...ㅠㅠ

주말에 수원 갈 일이 있어 점검 차 갈까 하는데 무엇이 문제 일까요...

그리고 네오테크 일체형 써스 작업 되어있는데

쇼바마운트가 나간거 같네요..^^ 교환 비용이 어떻게 되는지요^^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