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수리 문의

작성일 2013-04-11 / 작성자 울산점장 / 조회수 486
잘 지내시죠 정해목 고객님.
 울산점장입니다,고객님 소음이 많이 나시면
바쁘시더라도 시간활용을 하시고  내방하시면
정확히 진단 정비 해 드리겠습니다.
오늘도 좋은하루 되시고 안전운전 하십시요.
ps:(그때 담당정비사가 조인제 부장입니다,오시면 정확히 점검 정비 해 드리겠습니다.)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