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수리 이후 문의...

작성일 2013-04-10 / 작성자 하준호 / 조회수 615
▷차종: 투싼 
연식: 2006
거리: 99000KM
▷상담내용:
 
예전 2012.7.1   아래와 같은 정비를 모터스테이션에서 받았습니다.
 
타이밍벨트 외 8가지 set(부동액 포함), 써머하우징/라바호스 상/가스켓, 흡기 탈부착 크리닝/밸브 크리닝, 흡기 카본방지 E.G.T 맵핑, 인젝터 크리닝(동와샤 포함),
 
롱 벨로우즈, DPF 리무브 작업(촉매 사용), 엔진 오일 SET(KIXX PAO 5W40, SVC), 발전거 오일 리턴 호스(SVC), 인젝터 신품 1번(89014 0151 1201)/2번(89014 0159 1202) 교환
 
그때 차를 사고 얼마 되지 않아 부품이 뭔지 어떻게 되는지 잘 몰랐는데요.
 
정비사님이 머플러에 그을음이 있다고 DPF 달고있어도 안좋아지는 거라고 촉매로 바꾸는걸 권장하셔서 DPF 탈거하고 촉매를 달았는데요....   
 
자동차 검사가 다가와서 하러가는데 DPF 탈거하면 정기검사 통과못한다고 하더라구요..... 왜 탈거할때 이 말은 안하셨을까요?  그리고 이왕 탈거한거니까 어쩔수 없지만 탈거한 제 DPF는 어디에 있을까요? 검사할때 달고 나가야 하는데.....
 
 
82,115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