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미션오일교환과 기타작업 문의 드립니다.

작성일 2013-04-10 / 작성자 김경진 / 조회수 534
▷차종: 싼타페sm
▷연식: 2005
▷주행거리: 100700KM
▷상담내용:
 
미션오일 부족으로 보충은 했지만 열간시 가속불량과 차량 상태가 좋지 않아 미션이과열이 되는것 같고 아직 한번도 드레인식으로 교체를 안해서 병행해서 할려고합니다. 현장에서 점검결과에 따라 솔벨브 클리닝이나 오일쿨러 작업을 같이 할려고 하는데요..
 
1.미션오일 낙하식+기계순환식 교체(순정)
 
2.미션오일 쿨러
 
3.미션솔밸브클리닝
 
4.인젝터 백리크량 테스트

동시작업시와 각각의 공임(현금,카드시)부탁드립니다. 그리고 보충하고 남은 순정오일 3L정도 남았는데 같이 사용가능한지 궁금합니다.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