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가속하다가 가속 페달에서 발을 떼면 휘잉하는 소리가 나다가 없어집니다.

작성일 2013-04-06 / 작성자 노덕섭 / 조회수 656
▷차종: 싼타페 SM
▷연식: 2004
▷주행거리: 123,000 KM
▷상담내용: 가속하다가 가속 페달에서 발을 떼면 휘잉하는 소리가 나다가 사라집니다.
여기저기 찾아보니 터보 가스켓이나 배기 매니폴더 볼트 풀림 같은 현상을
많이들 이야기 하시더군요.
어떤 문제인지... 그리고 상기 말씀드린 가스켓이나 볼트 풀림 같은 문제일 경우
정비에 시간과 금액이 얼마나 소요되는지 궁금합니다.
 
그리고.. 해당 소음이 심하지 않고 참을만 하다면 그대로 더 타도 문제가 없을지요?
 
수고하세요.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