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라제 정비질문
작성일 2013-04-06 / 작성자 오인곤(용인점장 / 조회수 572
▷상담내용: 출력이 딸리는것 같고 소음도 커진듯합니다.
고속주행시 소음이 많이 증가한거 같은데 발전기풀리 소음과 공명음이라고 하는데 저는
인젝터쪽 생각하고 있습니다. 보쉬리빌더제품과 아닌제품으로 나눠지던데 차이는 뭔가요? 가격으로 따지면
당연히 보쉬쪽이 좋을꺼같은데 인젝터 부품이라는게 원치 비싸다보니 재생으로 생각중입니다.
2004년식인데 정비해야할 품목좀 알려주시면 참고할까합니다
2004년식 입양후 2년차인데 오토래쉬. 2.3열히터파이프. 뒷쇼바교환 . 맴버부싱강화와샤장착. 등등 작업한거밖에 없네요.
아 그리고 전차주가 9만에 타이밍작업했다는데 지금 154700인데 타이밍벨트 확인도 가능할까요?
김성윤 고객님 안녕하세요~~
고객님께서 문의하신 내용에 대해 상담 드리겠습니다..
고속주행시 소음에 대한 점검사항 으로는 타이어 불량마모 등으로 소음이 날수 있으며
또는 엔진내부 부품 노화로 인해 소음이 날수있는 부분이오니 점검이 필요한 부분입니다.
모터스테이션에 취급하는 인젝터는 순정 인젝터 와 자체적으로 리빌드 부품을 만들어 생산을 하고 있으며,,
보쉬 리빌드 제품보다 가격면이나 제품면에서 월등하다 조심스럽게 말씀드리고 싶네요~~^^
보쉬에서 생산되는 리빌드 부품은 사용을 안하고 있답니다.
타이밍밸트 교환시기는 7만~8만정도에 교환을 하여주는것이 좋으며,
교환여부에 대해서는 점검후 확인이 가능합니다.
중고차를 구입하셔다고 하시니 저희 모터스테이션에 예약후 방문 주시면
세심히 점검하여 소음부분과 소모품 부분에 대해 점검후 진단을 하여 드리겠습니다.
문의글 감사드리며, 빗길 안전운행 하시기를 바랍니다..
고속주행시 소음이 많이 증가한거 같은데 발전기풀리 소음과 공명음이라고 하는데 저는
인젝터쪽 생각하고 있습니다. 보쉬리빌더제품과 아닌제품으로 나눠지던데 차이는 뭔가요? 가격으로 따지면
당연히 보쉬쪽이 좋을꺼같은데 인젝터 부품이라는게 원치 비싸다보니 재생으로 생각중입니다.
2004년식인데 정비해야할 품목좀 알려주시면 참고할까합니다
2004년식 입양후 2년차인데 오토래쉬. 2.3열히터파이프. 뒷쇼바교환 . 맴버부싱강화와샤장착. 등등 작업한거밖에 없네요.
아 그리고 전차주가 9만에 타이밍작업했다는데 지금 154700인데 타이밍벨트 확인도 가능할까요?
김성윤 고객님 안녕하세요~~
고객님께서 문의하신 내용에 대해 상담 드리겠습니다..
고속주행시 소음에 대한 점검사항 으로는 타이어 불량마모 등으로 소음이 날수 있으며
또는 엔진내부 부품 노화로 인해 소음이 날수있는 부분이오니 점검이 필요한 부분입니다.
모터스테이션에 취급하는 인젝터는 순정 인젝터 와 자체적으로 리빌드 부품을 만들어 생산을 하고 있으며,,
보쉬 리빌드 제품보다 가격면이나 제품면에서 월등하다 조심스럽게 말씀드리고 싶네요~~^^
보쉬에서 생산되는 리빌드 부품은 사용을 안하고 있답니다.
타이밍밸트 교환시기는 7만~8만정도에 교환을 하여주는것이 좋으며,
교환여부에 대해서는 점검후 확인이 가능합니다.
중고차를 구입하셔다고 하시니 저희 모터스테이션에 예약후 방문 주시면
세심히 점검하여 소음부분과 소모품 부분에 대해 점검후 진단을 하여 드리겠습니다.
문의글 감사드리며, 빗길 안전운행 하시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