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트라제 정비질문

작성일 2013-04-06 / 작성자 김성윤 / 조회수 635
▷차종: 트라제xg
▷연식: 2004년식
▷주행거리:154700 KM
▷상담내용:  출력이 딸리는것 같고 소음도 커진듯합니다.
                   고속주행시 소음이 많이 증가한거 같은데 발전기풀리 소음과 공명음이라고 하는데 저는
                   인젝터쪽 생각하고 있습니다. 보쉬리빌더제품과 아닌제품으로 나눠지던데 차이는 뭔가요? 가격으로 따지면
                   당연히 보쉬쪽이 좋을꺼같은데 인젝터 부품이라는게 원치 비싸다보니 재생으로 생각중입니다.
                   2004년식인데 정비해야할 품목좀 알려주시면 참고할까합니다
                   2004년식 입양후 2년차인데 오토래쉬. 2.3열히터파이프. 뒷쇼바교환 . 맴버부싱강화와샤장착. 등등 작업한거밖에 없네요.
                   아 그리고 전차주가 9만에 타이밍작업했다는데 지금 154700인데 타이밍벨트 확인도 가능할까요?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