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정비관련 문의드립니다.

작성일 2013-04-04 / 작성자 양산점장 / 조회수 560
반갑습니다 이준성고객님^^
문의하신 오일누유 현상은 실차에서 점검 가능한
부분이므로예악 방문주시면 성심을 다하여 점검/정비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정비상담코너를  애용해 주셔셔 감사합니다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