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정비문의및 비용.

작성일 2013-04-02 / 작성자 문현준 / 조회수 638
▷차종: 산타cm
▷연식: 2008
▷주행거리: KM128760
▷상담내용:  이번에 엔진오일암텍콜로 교환하면서 엔진헤드가스켓도 교환을 할까합니다.
 
헤드에서 엔진오일 누유가 있어서여 비용은 얼마나 하는지요 그리고 저번방문때 연료고압펌프 누유가 보인다고 두번이나 말씀
 
하셨는데 블루가면 가스켓에서 엔진오일 누유로 보인다고 하드라구여 이것다시한번 점검부탁드릴께여....ㅜㅜ
 
그리고 오른쪽으로 핸들을 감으면 오른쪽바퀴쪽에서 두두둑 비슷한 소리가 나는데 저번방문때 오무기어쪽 같다고 양쪽고무에 누유흔적이
 
보이긴 하는데 소리가 점점 심해지는거 같아서여 비용도 만만치 않은거 같은데 무턱대고 교환하기도 그렇고해서요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