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문의 드립니다.
작성일 2013-04-02 / 작성자 구리점장 / 조회수 277
안녕하세요? 구리점입니다.
1. 흡기만, 흡기+ERG 쿨러 각각 금액 문의 드립니다.
R엔진이 장착된 차량의 EGR쿨러크리닝은 하고있지않습니다. 흡기매니폴더 탈부착크리닝은 15만원입니다.
2. 총 소요시간은 얼마나 걸리나요? (주말 작업 가능 한지요?)
약 1시간 반정도 소요되며, 주말에 가능하나 가급적 평일날 와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3. 흡기 매니폴에에 들어간 고무 씰은 교체를 하나요? 아님 재사용 하나요?
재사용합니다. 일반적인 고무재질의 가스켓과는 달리 탄성이 매우좋아 재사용해도 전혀 문제가 없기때문입니다.
4. 스캐너 물려서 브레이크라인 에어빼기 가능 한가요?
스캐너로 브레이크 에어빼기 작업은 라인의 에어를 빼는것이 아니라 모듈쪽의 에어를 강제구동하여 빼내는 작업이며, 가능합니다.
정비상담코너를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1. 흡기만, 흡기+ERG 쿨러 각각 금액 문의 드립니다.
R엔진이 장착된 차량의 EGR쿨러크리닝은 하고있지않습니다. 흡기매니폴더 탈부착크리닝은 15만원입니다.
2. 총 소요시간은 얼마나 걸리나요? (주말 작업 가능 한지요?)
약 1시간 반정도 소요되며, 주말에 가능하나 가급적 평일날 와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3. 흡기 매니폴에에 들어간 고무 씰은 교체를 하나요? 아님 재사용 하나요?
재사용합니다. 일반적인 고무재질의 가스켓과는 달리 탄성이 매우좋아 재사용해도 전혀 문제가 없기때문입니다.
4. 스캐너 물려서 브레이크라인 에어빼기 가능 한가요?
스캐너로 브레이크 에어빼기 작업은 라인의 에어를 빼는것이 아니라 모듈쪽의 에어를 강제구동하여 빼내는 작업이며, 가능합니다.
정비상담코너를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