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작업 문의 드립니다.

작성일 2013-04-02 / 작성자 정해원 / 조회수 341

▷차종:
▷연식:
▷주행거리: KM
▷상담내용:

안녕하세요

쏘렌토R 2010년 2월식 49500km 입니다.

이번에 흡기 클리닝(ERG 쿨러 포함)을 하려 하는데 아래 문의 드립니다.

 

1. 흡기만, 흡기+ERG 쿨러 각각 금액 문의 드립니다.

2. 총 소요시간은 얼마나 걸리나요? (주말 작업 가능 한지요?)

3. 흡기 매니폴에에 들어간 고무 씰은 교체를 하나요? 아님 재사용 하나요?

4. 스캐너 물려서 브레이크라인 에어빼기 가능 한가요?

 

답변 미리 감사드립니다.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