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진오일누유
작성일 2013-04-02 / 작성자 김택진 / 조회수 636
▷차종: 모하비 디젤 6단
▷연식: 2008
▷주행거리: 117000KM
▷상담내용: 얼마전 집앞 카센터에 엔진오일교체하러 갔더니 미션오일펜에서 누유가있다고 하여 집근처 오토큐방문 했더니
미션오일펜이아니라 엔진오일펜에서 누유가 있다고 하내요 작업은 오일펜 탈착하여 씰만 다시발르고 조립이라는데
공임비 30마넌정도 불르더군요..어짜피 보증기간도 지났으니 짜세 정팀장님과 인연이 된 모터스테이션에서 정비하려합니다,,
토요일이나 일요일에도 정비예약되나요?? 그리고 견적부탁드립니다~
아!! 엔진오일이나 오일필터는 박스로 구매해둔게 있는데 작업할때 가져가면 될까요??
▷연식: 2008
▷주행거리: 117000KM
▷상담내용: 얼마전 집앞 카센터에 엔진오일교체하러 갔더니 미션오일펜에서 누유가있다고 하여 집근처 오토큐방문 했더니
미션오일펜이아니라 엔진오일펜에서 누유가 있다고 하내요 작업은 오일펜 탈착하여 씰만 다시발르고 조립이라는데
공임비 30마넌정도 불르더군요..어짜피 보증기간도 지났으니 짜세 정팀장님과 인연이 된 모터스테이션에서 정비하려합니다,,
토요일이나 일요일에도 정비예약되나요?? 그리고 견적부탁드립니다~
아!! 엔진오일이나 오일필터는 박스로 구매해둔게 있는데 작업할때 가져가면 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