냉각수 오일 유입 관련
작성일 2013-04-01 / 작성자 최성근 / 조회수 527
▷차종: 싼타페
▷연식: 2003년 7월
▷주행거리: 23만5천KM
▷상담내용: 년식이 오래되고, 차량의 열을 많이 먹으면, 차량의 냉각가 엔진오일에 유입된다고 하는데,
▷연식: 2003년 7월
▷주행거리: 23만5천KM
▷상담내용: 년식이 오래되고, 차량의 열을 많이 먹으면, 차량의 냉각가 엔진오일에 유입된다고 하는데,
냉각수가 유입되는 현상을 파악할 수 있나요? 그리고 그원인을 해결 할 수 있는 방안이 있나요?
대부분의 차량이 5년 정도 넘어가면 열을 머금고 가스켓 쪽에서 냉각수 스며들고 그러면서, 출력 떨어진다고 하는데요.
오랫타도 출력은 유지하면서 안정적으로 차량을 탈수 있는 방법은 알고 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