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정비문의 드려요

작성일 2013-04-01 / 작성자 신현수 / 조회수 540
▷차종: 싼타페 4륜
▷연식: 2001년식
▷주행거리: 15만KM
▷상담내용: 속도계가 춤을 추더니 아예 움직이지 않네요. 
그래서인지 자동잠금도 안되네요. 
스피드센스와 드리븐기어 수리하면 되나요? 
수리비용이 궁금하네요.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