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문의드립니다 ^^;
작성일 2013-04-01 / 작성자 한상근 / 조회수 436
감사합니다 1년이 되는 날이 얼마 남지 않아 걱정했는데 흔쾌히 해주신다고 말씀해주시니
역시 모터스테이션에서 작업하는게 옳은 선택이었다는 생각이 듭니다 ^^;
강원도 원주사는지라 찾아뵙는게 여의치 않아서 A/S기간내 고장이지만 방문날짜가 A/S기간을 넘을 것 같아
걱정이 이만 저만이 아니었습니다.. ㅠㅠ 방문날짜가 기간이 지나서도 해주신다는 점장님의 말씀.. 정말 너무 감사드립니다 ㅠㅠ
요청드린 인젝터/리어쇼바/VGT솔레노이드 A/S가 잘 되리라 생각되니 마음이 든든해 집니다 ^^
늘 감사드립니다 ^^;
조만간 쉬는날을 정해서 찾아 뵐께요 ^^ 감사합니다.
역시 모터스테이션에서 작업하는게 옳은 선택이었다는 생각이 듭니다 ^^;
강원도 원주사는지라 찾아뵙는게 여의치 않아서 A/S기간내 고장이지만 방문날짜가 A/S기간을 넘을 것 같아
걱정이 이만 저만이 아니었습니다.. ㅠㅠ 방문날짜가 기간이 지나서도 해주신다는 점장님의 말씀.. 정말 너무 감사드립니다 ㅠㅠ
요청드린 인젝터/리어쇼바/VGT솔레노이드 A/S가 잘 되리라 생각되니 마음이 든든해 집니다 ^^
늘 감사드립니다 ^^;
조만간 쉬는날을 정해서 찾아 뵐께요 ^^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