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주행시 핸들진동 문의

작성일 2013-03-30 / 작성자 오인곤(용인점장 / 조회수 566
정성원 고객님
안녕하세요~~


문의하신 증상에 대한 고속주행시 핸들떨림은
휠밸런스로 인해 간혹~문제가 되는 부분이지만
휠밸런스 조정후 동일증상 이라면 점검이 필요한 부분같습니다..


점검사항으로는 타이어 불규칙한 마모 및
허브베어링 또는 로워암볼 &부싱유격이나 마모로 인해 핸들떨림및
소음이 발생될수 있답니다.


정확한 진단을 요하신다면 전문정비샵에서 점검을 받아보시거나
저희 모터스테이션에 예약후 방문주시면
점검후 진단을 하여드리겠습니다...


모터스테이션 홈피 방문 감사드리며, 안전운행 하시기를 바랍니다...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