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행시 핸들진동 문의
작성일 2013-03-30 / 작성자 정성원 / 조회수 559
▷차종: 싼타페 2.0 Diesel
▷연식: 2002년 10월
▷주행거리: 192,000KM
▷상담내용:
10년 하고 5개월 된 구형 싼타페를 타고 있습니다.
저속주행시에는 괜찮은데, 속도가 100km만 넘어가면 핸들이 심하게 떨립니다.
하체에서 진동도 느껴지는것 같습니다.
위와 같은 증상을 발견한지는 약5개월 정도 되었고
휠얼라이먼트, 휠밸런스 교정을 3개월 전쯤 했었는데 별다른 효과는 없습니다.
물론 점검을 해보셔야 아시겠지만,
예상되는 고장 부위 및 수리시 소요비용및 정비시간 등이 궁금하네요.
▷연식: 2002년 10월
▷주행거리: 192,000KM
▷상담내용:
10년 하고 5개월 된 구형 싼타페를 타고 있습니다.
저속주행시에는 괜찮은데, 속도가 100km만 넘어가면 핸들이 심하게 떨립니다.
하체에서 진동도 느껴지는것 같습니다.
위와 같은 증상을 발견한지는 약5개월 정도 되었고
휠얼라이먼트, 휠밸런스 교정을 3개월 전쯤 했었는데 별다른 효과는 없습니다.
물론 점검을 해보셔야 아시겠지만,
예상되는 고장 부위 및 수리시 소요비용및 정비시간 등이 궁금하네요.